아파트 분양 차량광고 제작

218 0

이번에 소개할 포트폴리오는 동두천 쌍용 더테라스힐 아파트 분양을 목적으로 한 홍보차량 제작 건입니다.

기업의 브랜드나 제품의 홍보수단은 보통 차량광고, 대중매체, 옥외광고 중 선택됩니다. 그중에서도 오늘 소개하려고 하는 이동식 차량광고는 라디오, TV 광고와 같은 매스 미디어를 제외한 다른 매체와 비교하면 노출량이 높은 편에 속합니다. 어느정도 타겟팅도 가능하고요.

버스나 택시의 경우 광고면이 길어 이미지 광고효과가 떨어지지만, 이동식 차량광고는 광고면이 넓어 그 효과가 좋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지역내 구석구석을 이동하며 수시로 홍보가 가능하기에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선거철이나 따뜻한 봄이 되어 아파트 분양이 많아지는 시기에는 유독 이동식 홍보 차량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횡단보도를 기다릴 때 이런 홍보차가 지나가면 한 번쯤 눈길을 주게 되지 않나요?

 

 

[제작 과정]

 

 

이번 간판다는 날에서는 택배차량을 이용한 광고가 아닌 트럭에 광고물을 설치하는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택배 차량광고처럼 바로 출력물을 부착할 수 있는 구조가 아니었기에 별도의 구조물이 필요했습니다. 금속을 이용해 출력물을 붙일 수 있는 박스형 구조물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플렉스에 출력한 실사 출력물을 부착하였습니다. 부착할 때 주름이 잡히지 않도록 텐션을 팽팽하게 잡아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 간판 다는 날에서 작업한 이동식 홍보차량 이외에도 차량 래핑이나 택배 차량광고 등 이동식 홍보수단이 많습니다. 움직이는 광고매체를 활용하여 빠르게 움직이는 소비자의 시선을 잡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

이상 간판 다는 날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간판다는 날’의 문은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제작에 관련해 궁금하거나 견적 문의 등의 내용을 전달하고 싶으세요?
여러가지 편한 방법으로 문의주시면 언제나 성심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 안내 1 : ‘간판다는 날’의 블로그에서 사용되는 모든 포트폴리오 사진(이미지 출처를 밝힌 사진 제외)의 권리는 저희에 있습니다. 상의 없는 스크랩이나 무단 사용은 금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안내 2 : 저희의 글은 스크랩 대신 링크로 연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