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링] 사진으로만 남기기 아쉽다면, 미니등신대는 어떠신가요?

50 0

당신이 사랑하는 존재의 과거 모습을 어떻게 추억하고 있나요?

다들 아는 사실이지만 사람은 1분, 1초만 지나도 과거의 존재가 되고 맙니다.

그래서 순간순간의 모습을 기록으로 남기고 그 때의 추억을 떠올립니다. 여러분도 훗날 기억하고 싶은 순간을 동영상이나 사진으로 찍는것이 일상이 되지 않았나요?

그렇게 생각하면 스마트폰 카메라는 정말 위대한 발명이라고 볼 수도 있습니다.

 

조금 색다른 방법으로 과거의 모습을 기억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과거를 추억할 수 있는 색다르고 조금은 특별한 방법으로 미니 등신대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등신대란 입체감 있게 세울 수 있는 인물 사진이라고 생각하면 쉽습니다.

보통 미니 등신대는 돌잔치 또는 웨딩 업체에서 옵션으로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사랑하는 사람의 모습을 이런 특별한 날에만 특별한 방법으로 기억해야할까요? 오히려 일상의 모습이 더욱 소중한 경우가 있습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은 연출을 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의 효과를 보는 셈입니다.

 

 

 

제 조카와 사촌의 반려견을 미니 등신대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샘플링으로 외조카와 사촌 동생이 키우고 있는 반려견을 작업했습니다. 선물용으로 만들어보았는데 예상했던 것보다 동생이 많이 좋아해줘서 저도 보람있었습니다. 원래도 귀여운 조카인데 포토샵으로 볼터치롤 해주니 더욱 귀엽습니다 🙂

이 샘플링을 진행한 후로 꽤 시간이 지났습니다. 지금 제 조카는 어린이집을 다니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정말 스스슥! 하고 금새 자라나는 것 같습니다. 제 여동생은 테이블위에 올려놓은 등신대를 보면 격세지감이 든다고 말합니다. 그럴때마다 비록 샘플링 작업이었지만 만들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작업은 5T 백색 포맥스에 실사 부착한 후에 CNC로 형태를 따내는 것으로 완성입니다.

이렇게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미니 등신대로 만들어 추억하는건 어떨까요? 좋아하는 연예인의 모습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간판다는 날’의 문은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제작에 관련해 궁금하거나 견적 문의 등의 내용을 전달하고 싶으세요?
여러가지 편한 방법으로 문의주시면 언제나 성심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 안내 1 : ‘간판다는 날’의 블로그에서 사용되는 모든 포트폴리오 사진(이미지 출처를 밝힌 사진 제외)의 권리는 저희에 있습니다. 상의 없는 스크랩이나 무단 사용은 금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안내 2 : 저희의 글은 스크랩 대신 링크로 연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