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와 잘 어울리는 카페간판 만들기!_채운 수제청 간판

149 0

안녕하세요. 간판다는날입니다.

로고는 결정했지만, 간판은 아직!이라는 분들 많으시죠? 로고가 돋보이면서도 전체적으로 잘 어울리는 간판 디자인은 어떻게 결정해야 할까요? 

매장의 상호와 로고 특징에 따라 다르겠지만 한글 상호를 갖고 있는 분이라면 이번 ‘채운 수제청’의 시공 사례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채운 수제청 시공 전VS후 

채운 수제청 간판 시공 전
전면간판, 돌출간판 시공 전
채운 수제청 간판 시공 후
간판 시공 후

채운 수제청의 간판 시공 전, 후 비교 사진입니다. 허전했던 검은색 벽면이 로고가 돋보이는 심플한 간판으로 채워지지 않았나요?

한글 모음 ㅊ과ㅇ이 연상되는 알록달록한 색감의 로고가 특징인 간판입니다. 알록달록한 색깔의 로고는 마치 다양한 과일을 떠오르게 합니다.

로고와 한글 상호가 잘 어울리는 채널간판 

바 타입의 심플한 채널간판입니다.
로고를 특징으로 한 심플한 바 타입의 채널간판

채널간판 제작 과정입니다.채널간판 제작 과정입니다.

채운 수제청의 로고를 받아 간판 디자인을 결정했습니다.

커피보다 수제청 음료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곳이라는 특징과 ‘채운’이라는 한글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글자는 한글로 선택했습니다. 

수제청CAFE 글자는 아크릴 스카시입니다.
비조명 아크릴 스카시로 작업한 부분
조명이 들어온 채널간판
조명이 삽입되어 있는 채널 간판

가장 보편적인 채널간판

매장의 메인 간판인 전면간판은 검은색 바(bar) 타입의 채널간판입니다. 검은색 베이스 위로 채운 수제청의 알록달록한 로고가 더 돋보입니다. 그리고 가장 보편적인 바 타입의 채널간판으로 시공했기 때문에 ‘채운’이라는 한글 상호, 매장 분위기와도 잘 어울립니다.

WHY : 채널간판 자체에 LED 조명이 삽입되어 있는데도 두 개의 투광기를 설치한 이유?

간판 오른편 하단의 ‘수제청 CAFE’라는 부분은 아크릴 스카시 글자입니다. 글자 자체에 조명이 없기 때문에 투광기를 설치해서 야간에도 잘 보이도록 만들었습니다.

건물 벽에는 포인트 돌출간판을 설치!

돌출간판 설치
아담한 사이즈의 포인트 돌출간판
로고가 돋보이는 심플한 돌출간판
로고가 돋보이는 돌출간판

건물 벽에는 채운 수제청의 로고를 활용한 돌출간판을 설치했습니다. 매장의 정보가 나타나있지 않은 돌출간판으로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합니다.

사이즈는 작지만 야간에 조명이 들어오면 채운의 알록달록한 로고가 더욱 돋보일 것입니다.

모든 간판시공 완료

이렇게 모든 간판 시공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주변 환경, 내부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간판입니다. 품질 좋은 과일로 건강한 단맛을 채우기 위해 노력하는 채운 수제청! 건강을 듬뿍 채운 수제청이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기를 바랍니다 🙂

매장의 로고는 결정했지만 어떤 간판 디자인을 골라야 할지 망설이는 분들! 언제든지 편하게 간판다는날에 문의하세요. 각 분야의 전문가가 도와드립니다.

저희 간판다는 날은 매장 오픈을 준비하시는 고객님들에게 최선의 디자인과 가격대의 생활 간판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판 시공 때문에 고민 중이라면 지금 바로 저희에게 문의하세요. 고객님의 입장에서 친절하게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판다는 날에서 매출 상승의 날들을 준비하세요!


‘간판다는 날’의 문은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제작에 관련해 궁금하거나 견적 문의 등의 내용을 전달하고 싶으세요?
저희에게 문의하시면 언제나 성심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