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같은 아크릴 박스형 간판이 아니다!_’카페멜라’ 풀세트 카페간판 시공

72 0

안녕하세요. 간판다는날입니다 🙂

간판을 설치할 벽면의 느낌을 살리는 간판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모던한 느낌의 깔끔한 간판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색다른 느낌의 아크릴 간판을 원하시나요?

이번에 간판 시공을 진행한 ‘카페 멜라’는 귀여운 빨간 사과가 포인트인 브런치 카페입니다. 간판다는날의 ‘coffee your coffee’ 시공 사례를 보시고 비슷한 느낌의 간판 디자인을 의뢰해 주셨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간판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카페 멜라’의 시공 사례를 잘 살펴보세요!

모던하면서도 은은한 부드러움이 특징!

커피유어커피 아스텔 아크릴 박스형 간판
아스텔 아크릴 소재의 박스형 간판
커피유어커피 박스형 간판 조명on
은은한 조명이 고르게 퍼져나간다.

먼저 ‘커피유어커피’ 간판 모습입니다. 화이트 벽면을 그대로 살리면서 오른쪽 하단에 아스텔 아크릴 소재의 박스형 간판을 시공했습니다. 크게 튀는 형태의 간판은 아니지만 내부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깔끔하고 심플한 간판입니다.

아스텔 아크릴 소재의 진가는 조명이 켜졌을 때 발휘됩니다. 부드러운 빛이 은은하고 고급스럽게 퍼져나갑니다. 균일하게 조명을 확산시키기 때문에 눈이 아프지 않고 편안합니다 🙂

아스텔 아크릴 박스형 간판 근접샷
아스텔 아크릴 박스형 간판 시공

전면 간판은 ‘커피유어커피’와 비슷한 느낌의 아스텔 아크릴 박스형 간판을 시공했습니다. 블랙&화이트 조화로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입니다.

자칫 도시적이고 차가운 느낌이 강한 간판 디자인처럼 느껴지지만 조명이 켜지면 숨겨져 있던 부드러움이 퍼져나갑니다. 조명이 켜졌을 때와 꺼졌을 때! 상반되는 두 느낌이 매력적인 간판입니다 🙂

멀리서 바라본 카페 멜라 모습
건물 색상에 대비되어 눈에 띄는 간판
카페 멜라 정면 사진
가게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심플한 간판

아스텔 아크릴 소재는 표면이 무광 처리되어 은은하면서도 부드러운 파스텔 톤의 느낌을 자아냅니다. 그리고 일반 유광 아크릴보다 세련되고 어느 곳에나 잘 어울린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스텔 아크릴 박스 내부에 배치되어 있는 LED 조명은 설정된 시간에 맞춰 자동으로 점등됩니다.

있고 없고의 차이는 크다. 돌출간판과 입간판!

카페 멜라의 돌출간판, 옆간판
사과모양 로고가 포인트인 심플한 돌출간판
카페멜라 측면 모습
돌출간판 양면에 브랜드 로고를 부착

카페 멜라의 로고만 심플하게 담은 돌출간판입니다. 작은 사이즈의 돌출 간판이지만 시공 전후의 차이는 큽니다. 외부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좁은 도보를 걸어 카페를 찾아오는 고객들에게는 이정표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비조명 돌출 간판으로 철제에 백색 도장을 한 후 양면에 로고를 부착했습니다.

고정식 A형 철제 입간판
외부용 입간판으로 추천하는 고정식 A형 철제 입간판
오른쪽 하단 입간판
간단한 정보만을 담은 입간판

카페 멜라의 로고, 매장명, 테이크 아웃 정보만을 담은 심플한 입간판입니다. 돌출간판과 마찬가지로 양면에 동일한 내용을 표기해서 어느 방향에서든 매장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 40cm x 80cm로 백색 도장 후 시트 커팅해서 그래픽을 표현했습니다.

카페 멜라의 입간판과 같이 고정식 A형 철제 입간판은 외부용 입간판으로 최적입니다. 무게가 무겁고 구조가 견고하기 때문에 외부 환경에 잘 견딜 수 있습니다.

허전한 창문에는 윈도우 시트로 정보를 제공!

출입문 옆 윈도우 시트시공
윈도우 시트시공으로 영업시간,메뉴를 표시
출입문 로고 시트 시공
빨간사과 로고는 출입문에도 등장 🙂

빨간사과 로고가 돋보이는 카페멜라

윈도우 시트 시공으로 브랜드 로고, 매장명, 영업시간, 메뉴, 테이크 아웃 정보를 나타냈습니다. 영업시간 및 메뉴 안내는 출입문 옆 시공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에칭 시트 시공
적당한 시선 차단을 위한 에칭 시트 시공
냉장고 에칭 시트 시공
냉장고 가림막으로 에칭 시트 시공

창문과 냉장고에 각각 에칭 시트(일명 안개 엠보 시트)를 시공했습니다. 창문이 넓을 경우 에칭 시트 시공으로 부담스러운 바깥의 시선을 적당히 차단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는 아예 내부가 보이지 않도록 통으로 시트를 부착했습니다.

카페 멜라 정면 사진
4M길이의 베이지색 어닝 설치

어닝 설치를 마지막으로 모든 간판 시공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은은한 화이트 색상의 박스형 간판과 빨간 사과 로고가 돋보이는 ‘카페 멜라’입니다.

카페 멜라와 같이 간판을 설치할 건물 벽면의 인테리어를 살리면서 유행을 타지 않는 깔끔한 느낌의 간판 시공을 원한다면 언제든지 간판다는날에 문의하세요 🙂

저희 간판다는 날은 매장 오픈을 준비하시는 고객님들에게 최선의 디자인과 가격대의 생활 간판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판 시공 때문에 고민 중이라면 지금 바로 저희에게 문의하세요. 고객님의 입장에서 친절하게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판다는 날에서 매출 상승의 날들을 준비하세요!


‘간판다는 날’의 문은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제작에 관련해 궁금하거나 견적 문의 등의 내용을 전달하고 싶으세요?
저희에게 문의하시면 언제나 성심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