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너커피 정면

간판이 너무 작다구요? 작은카페에 제격이죠!_’코너커피’ 박스형 간판

안녕하세요. 간판다는날입니다.

간판에서 중요한 것은 크기가 아닙니다. 얼마나 매장 인테리어, 주변 환경과 어울리느냐 하는 것이죠. 간판만 보았을 때와 시공 후 매장 전체를 보았을 때의 느낌은 전혀 다릅니다. 평범하고 작아 보였던 간판도 시공 후에는 충분히 특별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코너 커피’의 박스형 철제 간판 포트폴리오를 잘 살펴보세요. 작지만 강한 간판! 바로 여기 있습니다 🙂

간판을 설치할 벽면의 느낌을 살리자!

코너커피 정면
하얀 외벽과 검은색 박스형 철제 간판이 잘 어울린다.

코너 커피는 주인장 부부 두 분께서 셀프로 인테리어를 완성시켜 나가고 있는 따뜻한 공간입니다. 하얀 외벽 역시 직접 페인팅하셨다고 하는데 그 정성만큼이나 예쁘게 완성되었습니다.

코너 커피의 포인트와도 같은 하얀 벽면을 그대로 살리면서 조화를 이루는 간판을 제작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작은 카페와 잘 어울리는 박스형 철제 간판

간판 완성 옆모습
이미 시공된 간접등과 글자 부분에서 나오는 조명으로 야간에도 문제없다.
정사각형 박스형 철제 간판
간판 사이즈가 작은데도 하얀 벽돌벽때문인지 전혀 허전하지 않다.

작은 카페에 잘 어울리는 아담한 사이즈의 박스형 철제 간판을 제작했습니다. 검은색 분채 도장한 철제 간판으로 사이즈는 작지만 하얀 벽돌벽과 대비되어 눈에 잘 들어옵니다. 큰 사이즈의 간판을 제작했다면 하얀벽의 느낌을 헤치는 것은 물론 전체적으로 부조화스러웠을 것입니다.

야간에도 이미 설치되어 있던 간접등과 함께 글자 부분에서 흘러나오는 조명으로 문제없습니다 🙂

윈도우 사인에는 SNS아이디 표시로 틈새 홍보

코너커피 출입문
고객의 눈길이 머무르는 출입문에 시공하는 것이 좋다.
출입문 윈도우 시트시공
윈도우 시트 시공으로 영업시간을 알리는 것은 선택 아닌 필수!

출입문을 열며 고객의 시선이 머무르는 곳에 윈도우 시트 시공을 했습니다. 영업시간과 전화번호는 물론 SNS아이디를 표시하여 매장을 홍보합니다.

전면 간판과 세트 느낌의 입간판 제작

코너커피 철제 입간판
메인 간판과 비슷한 느낌의 입간판 제작을 추천한다.

메인 간판인 박스형 철제 간판과 같은 느낌의 철제 입간판을 제작했습니다. 전면 간판과 입간판은 같은 곳에서 제작하는 것이 전체적인 통일성을 유지하는데 좋습니다. A자 고정형 철제 입간판(40cm x 80cm)으로 외부 환경에도 튼튼하게 버텨냅니다.

만약, 아직 입간판을 구매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어떤 컨셉과도 잘 어울릴 수 있는 심플한 입간판 구매를 추천합니다.

< 간판다는날 입간판 보러가기 CLICK! >

코너커피 정면

이렇게 모든 간판 시공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코너 커피처럼 작은 카페 창업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 혹은 작은 사이즈의 박스형 철제 간판 제작을 원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간판다는 날은 매장 오픈을 준비하시는 고객님들에게 최선의 디자인과 가격대의 생활 간판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판 시공 때문에 고민 중이라면 지금 바로 저희에게 문의하세요. 고객님의 입장에서 친절하게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판다는 날에서 매출 상승의 날들을 준비하세요!


‘간판다는 날’의 문은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제작에 관련해 궁금하거나 견적 문의 등의 내용을 전달하고 싶으세요?
저희에게 문의하시면 언제나 성심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